본문 바로가기

뉴스룸+/보도자료, LG이노텍, 2기갑여단에 위문품 전달
LG이노텍, 2기갑여단에 위문품 전달
2017.05.29 16:49

 

 

LG이노텍(대표 박종석, 011070) 육군 2기갑여단(여단장 준장 유기종) 1천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LG이노텍은 26 경기도 파주시 2기갑여단을 방문해 LED TV, 최신형 에어컨 장병들의 선호도가 높은 위문품을 제공했다. 제품들은 복무 환경 개선을 위해 장병 생활관과 교육장 등에 설치된다.

 

김희전 업무홍보담당(상무) 장병들의 헌신에 고마워하는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했다 2기갑여단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말했다.

 

LG이노텍은 2012 2기갑여단과 11병영 자매결연 맺은 이후 지속적으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LG이노텍은 2기갑여단에 매년 가전제품과 도서를 기증해 장병들의 복지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회사는 부대 식당과 도서관 조명을 친환경 LED 무상 교체해주고 회의실에 빔프로젝터를 설치하는 장병 생활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와 함께 LG이노텍은 모범 장병 대상으로 뮤지컬과 프로야구 관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10 장병 80 명이 서울 충무아트홀에서 뮤지컬 그날들 관람한 있다.

 

2기갑여단은 매년 LG이노텍 직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1 병영 캠프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20일에는 회사 직원과 가족 100 명을 초청해 장갑차와 탱크를 시승하고 생활관을 둘러보는 병영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병영 캠프 참가자들은 전차다목적시뮬레이터(TMPS) 통해 기계화 부대의 모의 전투훈련을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