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같이의 가치/나눔기업, LG이노텍, 6월 사회공헌 소식
LG이노텍, 6월 사회공헌 소식
2016.06.21 18:30

 

제2기갑여단에 위문품 전달

 

 


LG이노텍은 지난 5월 25일 경기도 파주 제2기갑여단 군 장병들을 위해 생활가전과 운동용품 등 약 1천만 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습니다. 이번 위문품은 장병들을 대상으로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됐으며, 박종석 사장이 직접 방문해 전달했습니다. 이날, 박종석 사장은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제2기갑여단과 함께 민·군 협력의 모범이 되는 윈-윈(Win-Win) 관계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LG이노텍은 2012년 제2기갑여단과 ‘1사1병영’ 자매결연을 맺고 매년 위문품 전달 및 병영환경 개선, 대민 합동봉사, 임직원 가족 병영 체험 등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광주사업장, 1사1촌 저소득 가구 지원

 

 


LG이노텍 광주사업장은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1사 1촌을 맺고 있는 담양군 고서면 저소득 가구 13곳에 TV를 교체해주고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광주사업장은 매년 저소득 가구 환경 개선, 일손돕기, 지역축제 참여 등을 통해 담양군 고서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2007년부터 광주사업장과 1사1촌을 맺고 있는 곳입니다. 이날 조명순 고서면장은 “LG이노텍의 지속적인 지원 덕분에 지역 어르신들이 더 편하게 생활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협력사와 함께 사회공헌활동 실시

 

 


LG이노텍은 지난 6월 3일 협력사와 함께 경기도 안산 대부도에 있는 『어린양의 집』을 방문해 가전 및 생활용품을 전달하고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습니다. 이날 조인국 구매담당 및 직원들과 8개 협력사 대표가 참여했으며, 에어컨, 기저귀 등 필요 물품을 전달하고 시설 청소, 식사 보조, 산책 지원 등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어린양의 집』은 중증 장애인 생활시설로 LG이노텍과 협력사가 공동으로 2014년부터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