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노텍 톡/피플’s 토크, G5 & Friends, LG이노텍이 함께 해요!
G5 & Friends, LG이노텍이 함께 해요!
2016.04.11 19:54





G5 & Friends 출시 열흘째,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G5와 친구들입니다. 특히 모듈을 결합해 다른 디바이스로 변신하는 참신한 디자인에 대해 언론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도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멋진 G5에 LG이노텍의 부품이 핵심 역할을 한다는 사실, 아시나요? 그럼 세계 최초의 모듈형 스마트폰 LG G5 & Friends의 멋진 특징과 함께 LG이노텍의 어떤 부품들이 G5를 빛나게 해주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1. 고화질과 넓은 시야를 동시에! LG이노텍만의 특별한 듀얼 카메라 모듈

 

 

 

G5에 적용된 후면 광각 카메라는 인간의 평균 시야 범위인 120˚보다 넓은 135˚의 시야각을 자랑하는데요, 일반 카메라로는 촬영할 수 없는 넓은 범위의 풍경도 쉽게 담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16M의 고화소 카메라는 F/1.8의 밝은 렌즈값과 개선된 손떨림 보정 기능으로 더욱 멋진 촬영 환경을 제공합니다.

 

 

 


2. 세계 최초의 Modular 스마트폰

 

 

 

G5는 배터리 탈착이 가능한 최초의 메탈 소재 스마트 폰입니다. 배터리만 탈부착이 가능한 게 아니라 Friends라는 주변기기들을 연결해서 전혀 다른 Device로도 변신이 가능합니다. 이런 놀라운 디자인에도 LG이노텍의 부품이 제몫을 단단히 하고 있습니다. 바로 Anylayer PCB입니다.

 


 


G5는 배터리 및 모듈 탈부착으로 인한 마모와 헐거움을 막기 위해 수천 차례의 낙하 실험과 분리 실험을 통해 모듈의 내구성을 보강했습니다. 주목 할만한 점은 바로 우리 회사의 PCB가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경도를 높이고 체결 부분을 부드럽게 마감 처리한 Anylayer PCB 덕분에 G5의 가장 특별한 혁신이 구현된다는 사실, 충분히 자랑해도 되겠죠?


 



3. 우리도 친구! G5 & Friends 그리고 LG이노텍

 

LG이노텍 부품은 G5뿐 아니라 Friends 제품에도 폭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360CAM에는 LG이노텍 13M화소 카메라 모듈이 장착되어 매우 색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 후 재생을 하시면 촬영된 곳의 전체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히 G5의 화면을 드래그하는 것만으로 시야가 닿지 않던 곳까지 살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VR과 연동해서 나만의 파노라마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답니다.

 

 


 

VR 제품에는 LG이노텍의 Lens Module과 PCB가 사용됐으며 360 CAM에는 두 개의 13M 카메라 모듈과 PCB가 적용됐습니다. B&O 하이파이 플러스에도 LG이노텍 PCB가 핵심 역할을 합니다.

 

 

G5는 설명형이 아닌 체험형 스마트폰입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에 가장 잘 어울린다고 할까요?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직접 ‘만지고 놀면서 즐기는’ 새로운 형태의 모듈러 스마트폰이니만큼 직접 경험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특히 4월 15일까지 구매하시는 분들께 Cam Plus와 추가 배터리팩을 무료도 제공하고 B&O 하이파이 플러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가까운 매장에 들려 직접 체험해 보시는 것을 ‘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