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같이의 가치/나눔기업, LG이노텍, 협력사 가족과 ‘사랑 김장’
LG이노텍, 협력사 가족과 ‘사랑 김장’
2015.12.02 10:28

LG이노텍과 협력사 임직원 가족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중증 장애인들을 위한 ‘사랑의 김치’를 담갔습니다.

 

LG이노텍은 11월 17일과 18일 양일간 회사 임직원과 협력사 대표 및 배우자 등 50여 명이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중증장애인 재활시설 ‘어린양의 집’을 찾아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은 협력사 대표들의 배우자들이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와 추진됐습니다.

 

늦가을 장애인들의 건강과 계절을 고려해 김치 담그기로 정하고, 봉사자들은 중증장애인들을 위해 김치 600여 포기를 담갔습니다.

 

이와 함께 맛있는 김치를 먹을 수 있도록 김치냉장고를 기증하는 등 약 500만원 상당의 가전 및 생활용품을 지원했습니다.

 

LG이노텍은 2011년부터 협력사와 함께 매년 두 차례 이상 공동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난 7월에는 회사 임직원과 협력사 임원단 등 20여 명이 ‘어린양의 집’에서 실내 청소 등 환경 개선 활동을 실시했고,

지난 달에는 `1000원 식당’으로 알려진 광주 광역시 동구 대인시장 내 ‘해뜨는 식당’을 찾아 운영 지원비 300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사진설명] LG이노텍과 협력사 임직원 가족 50여 명이 지난 17일과 18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중증장애인 재활시설 ‘어린양의 집’을 찾아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협력사 가족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된 이번 활동에서 봉사자들은 김치 600여 포기를 담그고 약 500만원 상당의 가전 및 생활용품을 기증했다.